바람의 이야기, 카이

임재범,부활과 함게 하는 쉐어더비전 비전콘서트 이벤트


최근 나가수로 떠오르는 가수 임재범과 그리고 국민할매의 이미지를 넘어서 밴드 부활의 신호탄을 쏘아올린 부활이 한자리에서 만난다면 얼마나 멋진 일일까 하는 생각을 한적이 있었는데 그런일이 실제로 일어날 것 같습니다. 다음달에 있을 쉐어더비전(share the vision)비전 콘tj트에서 임재범 부활 그리고 포맨등 국내 정상급 뮤지션들이 한자리에 모여서 비전을 나누는 시간이 펼쳐진다고 합니다. 얼마전에 이병헌 주연의 쉐어디비전 영화를 보고 나서 포스팅을 올렸는데 영화를 보면서 유명 뮤지션이 OST 참가해서 나중에 따로 콘서트를 열어도 멋지겠다 하는 생각을 했는데 실제로 콘서트가 열린다고 하니 뭔가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 쉐어더비전 비전 콘서트는 참가한 뮤지션을 보면 임재범,부활,포맨,소울맨인데 뮤지션이 가지는 느낌은 30대 이상의 성숙된 구성이 느껴집니다. 아무래도 쉐어버비전의 이미지와 맞아야 하기 때문에 명망도 있고 참가한 사람들에게 어떤 비전을 제공해 주어야 한다는 부분에 있어서는 제대로 뮤지션을 구성한 것 같습니다. 이름도 비전콘서트이기 대문에 그저 단순히 즐기고 보는 것 만이 아닌 영화에서 처럼 힘들고 지친 사람들에게 힘을 줘야 하기 때문입니다.

쉐어버비전의 마지막 프로젝트로 대한민국 3040과 함게 할 비전 콘서트는 2011년 10월21일(금)요일 열립니다. 특이하게 아직 장소는 정해져 있지 않은데 추후에 쉐어더비전 사이트에서 투표로 결정이 된다고 하네요.

출연가수는 앞서 소개했듯이 임재범,부활,포맨,소울맨입니다.



최근들어서 나가수 출연이후 가장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임재, 이전부터 좋아했던 가수인데 이제서야 제대로 조명을 받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밴드부활의 신호탄을 쏘아올린 부활, 개인적으로도 부활의 노래를 좋아하는데 노래에 어떤 이야기들이 담아 있기  때문에 쉐어더비전에 정말 잘 어울리는 뮤지션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무래도 김태원의 인생역전 부분이 보는 이로 하여금 어떤 힘을 가지게 하기 때문이죠.


소울맨이라고 하는데 사실 전 이번에 처음 알게 된 뮤지션이랍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어떤 소울을 보여 줄 것만 같은 포스를 보여주는 것 같은데 저번에 쉐어더비전 영화보고 시디를 받았는데 한번 들어봐야 할 것 같습니다.


포맨도 이름은 들어 보았고 노래도 분명 어디서 들었을 것 같은데 아직 저에게는 어떤 이미지로 각인된 가수가 아니여서 그런지 역시 낮선 느낌은 어쩔 수 없네요. 하지만 세명의 남자가 어떤 멜로디를 만들어 낼지 궁금하기는 합니다.


아직 쉐어더비전의 음악을 다 들어보지 못 했는데 한번 천천히 음미하면서 들어봐야 겠습니다. 음악을 들으면서 과연 어떤 비전을 느낄 수 있을지 말이죠. 아직도 나의 비전이 정말 뭔지 찾지 못하고 있는 나에게 계속해서 비전을 이야기하는 것 같아서 한편으로 아프긴 하지만 자극도 되게 하고 있습니다. 저도 어서 나만의 비전을 만들고 이뤄내서 비전 때문에 고민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쉐어더비전 영화속의 이병헌처럼 어떤 도움을 주고 싶은데 그게 쉽지만은 않은 것 같습니다. ^^



2011/09/07 - 남자들이 나누는 멋진 비전의 이야기, 이병헌 쉐어더비전 4D 무비

음악과 영화로만 쉐어더비전의 희망 프로젝트가 끝난게 아니라 그 마지막 피날레를 콘서트로 장식한다고 하니 위에 제가 소개한 뮤지션의 음악을 좋아하거나 또는 어떤 비전의 대한 이야기를 얻고 싶다면 이번 비전콘서트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쉐어더비전 사이트를 통해서 콘서트 참가 신청을 하고 있으니 가벼운 마음으로 신청을 하는 건 어떨까요?^^ 


현재 사이트에서 콘서트장소 투표와 새로운 비전 가수 투표가 진행이 되고 있으니 이번에 관람을 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한번 참여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시간이 될지 모르지만 일단 투표는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장소는 아무래도 집에서 가까운 곳이 좋겠죠. 그래서 저는 용산기념관으로 했습니다.^^ 비전 송 가수 투표는 본인이 원하는 가수 아무나 하는 것 같아서 저는 김범수를 추천 가수로 작성했습니다. 김범수 역시 무척이나 독특한 이력을 가지고 있고 우리에게 긍정의 비전을 전해 줄 자격이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비전송을 부르려면 적어도 인격적이나 음악적으로나 여러모로 투명한 사람이 되는 것이 맞다는 생각이기 때문입니다.  

콘서트 장소와 비전송 가수 투표를 하면 다양한  상품을 준다고 하니 신청하고 상품도 한번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이런거 해도 된 적이 거의 없기에.. 늘 기대는 하지 않습니다. ㅋ 

신청사이트: http://www.sharethevision.co.kr/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windsorwhisky


2011 년 10월 21일(금) 열리는 비전 콘서트를 지금 바로 신청하기 바랍니다. 1인당 2매를 제공한다고 하니 (아~ 그리고 미성년자는 신청이 불가하든 점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아무래도 위스키 브랜드인 윈저에서 협찬하는 콘서트라서 그런가 보네요. 청소년에게 음주는 정말 해로운 것이기 때문에~) 발표는 10월 17일 공지사항을 통해서 발표를 한다고 합니다.

이번 가을에는 국내정상급 뮤지션들과 함게 비전을 나누는 것은 어떨까요? 단지 그냥 뻔한 콘서트만을 하는 것인지 어떤 비전을 나누는 그런 것이 있을지 솔직히 궁금합니다. 진짜 어떤 뜨거운 비전을 이날 참석한 사람들에게 나누어 주는 그런 감동이 있는 희망 콘서트였으면 좋겠습니다. 나중에 다녀온  사람들의 후기를 한번 보고 싶네요. ^^

  ‘본 포스팅은 Windsor Entertainment 로부터 저작권료를 받고 작성된 글입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