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 이야기, 카이

LG G4 카메라 티저영상, 예약판매 혜택(액정 무상교체, 외장메모리 64GB)


드디어 모바일 대전쟁의 서막이 시작되었습니다. 갤럭시S6, S6엣지의 진격을 막을 LG G4가 국내에서 어제(22일)부터 예약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정식 공개는 29일 이지만 이미 주요 스펙등을 미리 공개하면서 갤럭시S6에 강력한 도전장을 내민 상태입니다. 150명 무료체험단 부터 퀴즈 이벤트까지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면서 그 존재를 확실하게 부각시키고 있습니다.





이런 이벤트 역시 중요한 부분이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역시 G4가 가지는 기능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동안 카메라와 디스플레이에 대한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선보였다면 이번에는 또 다른 G4 카메라 티저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G4는 이미 카메라 부분에 있어서는 끝판왕이라는 말이 손색이 없을 스펙을 보여주고 있는데 이번 티저 영상을 보면 프로사진작가인 콜비 브라운이 직접 나와 G4의 카메라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몇년전만 해도 스마트폰의 카메라 기능은 화질이나 이런 기대감 없이, 그저 이미지를 담는 정도의 부가적인 모습으로 생각을 했습니다.


하지만 이젠 카메라 기능은 스마트폰의 핵심 기능으로 자리 잡았고, 제품을 구매하는데 있어서 중요하게 살펴보아야 하는 부분이 되었습니다.



포토그래퍼 콜비 브라운이 등장한 티저 영상을 보니 G4가 가지는 매력이 더욱 극대화 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동안 강력한 스펙만을 놓고 이야기를 했지만, 막상 이런 뛰어난 스펙으로 만들어 내는 샘플이미지는 어떨까 하는 궁금함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브라운의 작품을 보니 G4 카메라 품질에 대한 기대가 더욱 커졌습니다.


특히나 앞으로 스마트폰을 컴팩트카메라와 미러리스를 대체해서 진정한 세컨 카메라로 활용 하려는 저에게 딱 맞는 폰이 아닌가 생각이 되네요. 




(콜비 브라운이 작업한 G4 샘플이미지)


티저 영상을 보면 브라운이 G4와 작업한 샘플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G4의 1600만화소 + OIS + F 1.8로 작업한 이미지를 보면서 이게 정말 카메라폰으로 작업한게 맞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쉽게도 800만 화소의 전면카메라를 이용한 셀피작품은 보이지 않네요. 콜비 브라운의 셀피 이미지 한번 기대했는데 말입니다. ^^



브라운이 이야기한 말 중에서 인상 깊은 것은 중요한 순간을 포착하기 위해서 F 0.1 의 조리개 값 차이도 정말 중요하다는 이야기 였습니다. 이 부분은 저도 사진을 촬영하다 보니 충분히 동감이 갑니다. 저도 좀 더 밝은 렌즈를 구매하기 위해서 수백만이 넘어가는 렌즈들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저는 렌즈를 선택할때 가장 중요하게 보는 부분 역시 조리개 값 F 수치 입니다.


F 1.8 의 밝은 렌즈를 가지고 있는 G4의 성능과 수동설정 기능이 많아진 것은 정말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G4 새로운 카메라 티저 영상을 직접 확인해 보세요)


어제 22일부터 국내에서는 G4의 예약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기간은 29일 G4가 공식적으로 공개되기 전인 28일까지입니다. 예약판매 기간을 이용 하시면 여러가지 선물을 미리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G4 구매를 생각하고 있다면 예약판매 기간에 구매해서 여러가지 혜택을 받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G4를 예약판매 기간에 구매하게 되면 어떤 혜택이 있는지 살펴 볼까요? 



LG G4 예약판매 이벤트 바로가기



1. 액정 무상교체 프로그램 (더블 케어)


얼마전에 와이프가 스마트폰을 높은데서 떨어트리는 바람에 액정이 완전히 망가져서 거금 10만원정도를 주고 액정을 통채로 교체한 적이 있습니다. 아무런 보험을 든 것이 없기에 그저 눈물만 흘리면서 돈을 지출한 기억이 납니다.


그런데 G4를 구매한 분들 중에서 5월 31일까지 개통 완료한 고객 전부에게 1년간 액정 무상교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G4를 사용하는 1년 동안은 액정의 파손에서 자유로울 수 있게 되었습니다. G4 같은 경우는 곡면 디스플레이를 적용해서 다른 제품에 비해서 액정 교체가 더 비싸기 때문에 상당히 매력적인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것은 그 만큼 디스플레이의 내구성에 대한 자신감이 있다는 이야기라고 볼 수 있습니다.


2. 외장 메모리 64GB 마이크로SD 무료 제공


갤럭시S6나 아이폰6와 달리 G4는 마이크로SD 메모리 카드를 통한 용량확장이 가능합니다. G4의 뛰어난 카메라를 애용 하다 보면 늘어나는 고화질 사진과 동영상 파일 때문에 용량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게 됩니다. 특히나 전면카메라가 800만 화소라서 이젠 셀피 이미지가 고화질로 촬영이 되다 보니 용량이 늘어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럴때 기본 메모리에 64GB 정도만 더한다면 용량 걱정 할일은 크게 없을 것 같네요.


64GB 메모리 제공은 예약판매(4월 22- 28일) 기간에 구매하고 개통을 완료한 고객들에게만 제공하는 혜택이니 알아 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서 끝인가 생각하고 계시나요? 저도 이것만 있는줄 알았는데 통신 3사가 준비한 또 다른 혜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3. 통신사들의 혜택


LG전자에서 제공하는 혜택 외에도 통신3사에서 제공하는 선물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SKT는 G4카메라 팩을 준비했고, KT는 LG 어베인 스마트워치를 경품으로 내걸었습니다. 그리고 LG U+는 추첨을 통해서 100명에게 소형빔 프로젝트를 드린다고 합니다.



LG U+ , KTSKT,  G4 예약가입 혜택 보기


LG전자 G4의 본격적인 카운트다운은 시작 되었습니다. G4를 누구보다 빠르게 만나시길 원한다면 지금 진행중인 예약가입 기간에 신청 하셔서 좀 더 풍성한 선물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액정무상교체 서비스를 보고 깜짝 놀랐는데 확실히 매력적인 당근이긴 한 것 같습니다.


그동안 G4를 스펙으로만 소개를 했다면 앞으로는 G4의 실체를 직접 경험해 보고 알려 드리는 시간을 가져야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리시기 바랍니다. G4의 모든 것을 아주 머리부터 발 끝까지 파해쳐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관련글:


LG G4, 갤럭시S6, 소니 Z4, 이젠 카메라 전쟁이다!

G4 IPS 퀀텀 디스플레이, 갤럭시S6와 뭐가 다를까? (퀴즈 이벤트)

통째 유출된 LG G4 스펙, 5가지 변화 살펴보기

LG G4, 갤럭시S6 엣지 보다 앞서는 매력 4가지

LG G4 vs 갤럭시S6 엣지, 카메라 대결 (UX 4.0, 체험단)

LG G4 어마무시 마케팅, 4천명 글로벌 무료 체험단 (비주얼 챌린저)

갤럭시S6, 아이폰6, G4 기다려! 중국폰 화웨이 P8 맥스의 역습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