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 이야기, 카이

어벤져스 아이언맨 위기의 갤럭시S6를 구할 수 있을까?


요즘 국내 극장가 뿐만 아니라 전세계 극장에서 어벤저스 팀의 활약이 대단합니다. 정말 최강의 히어로 집단으로 거대한 울트론을 무찌로는 모습을 보는 것 만으로도 마음속의 스트레스가 다 풀리는 기분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과연 어벤져스팀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아이언맨이 지구 뿐만 아니라 삼성전자 갤럭시S6/엣지까지 구할 수 있을까요? 갤럭시S5의 부진을 만회하기 위해서 등장한 갤럭시S6의 초반 성적이 생각보다 좋지를 않습니다. 아이폰6는 중국 시장에서 더 잘나가고 있지만 반대로 갤럭시S6의 초반 부진은 아쉬운 부분입니다. 저도 등장 이전에는 큰 기대를 걸었지만 막상 뚜겅을 열고 제품을 보니 생각했던 것 만큼의 그림을 만들어내지 못한 것 같습니다.



그런 상황에서 갤럭시S6/엣지 아이언맨 버전이 준비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늦은 5월이나 6월경에 어벤져스 히어로중의 하나이자 국내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가장 인기있는 아이언맨 에디션이 나올 예정이라네요. 갤럭시S6의 초반 부진을 만회하기 위해서 출동하는 아이언맨 에디션이 과연 초반 부진에 신음하는 갤럭시6를 구원할 수 있을까요?

(팬들이 만든 갤럭시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


어벤져스 팬들의 마음에는 모든 히어로 에디션이 나왔으면 하지만 현재로서는 아이언맨 외에는 보기가 힘들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모든 히어로 버전을 다 만들기에는 삼성으로서도 역부족이라 할 수 있습니다.



아이언맨 에디션이 큰 성공을 거둔다면 아마도 헐크, 토르, 캡틴아메리카, 호크아이 버전도 다 나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어벤저스나 마블의 히어로를 좋아하긴 하지만 히어로 에디션을 구입할 만큼 광팬은 아니어서 판매가 어떨지는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한정판 에디션 같은 것이 나온다면 국내 보다는 북미시장에서 어느정도 어필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그럼 그 인기에 힘입어 갤럭시S6가 다시 주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단 마블과 삼성의 전략적인 국제 파트너십을 구축 했으니 앞으로 마블 히어로와 함께한 갤럭시 시리즈 제품을 만나 볼 수 있을 겁니다. 갤럭시S6 아이언맨 버전도 그런 노력의 일환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어떻게 되었든 아이언맨이 불안 불안한 행보를 하고 있는 갤럭시S6를 구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일단 저는 앱빠이긴 하지만 그래도 아이폰6 보다는 갤럭시S6가 더 잘 팔렸으면 좋겠습니다. 아이폰6는 치고 나가고 중국폰들은 밀려오고, 이래 저래 삼성으로서는 강력한 히어로들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시점입니다.





관련글:


LG G4 SKT T월드(인터넷)에서 쉽게 공기계 기기 변경 하기

G4 블로거데이에서 만난 LG G4, 사진과 실체 뭐가 달랐나?

LG G4 드디어 공개! G4 스펙 대해부(가격,100GB G드라이브 무료, 인포그래픽)

LG G4 성공할까? 강점과 약점 파혜쳐보자

갤럭시S6 국내판매 저조? 예상해 보는 4가지 이유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