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 이야기, 카이

맥스크루즈 KB자동차보험 매직카 다이렉트 가입하기


자동차를 소유하신 분들은 매년 한번씩 자동차 보험을 갱신 하셔야 하는데, 저도 7월달에 만기가 돌아와서 여러 보험사의 상품들을 살펴보았습니다. 기존에 이용하던 보험사의 가격이 괜찮으면 그대로 가려고 했으나 비싼감이 있어서 다른 곳을 알아보았습니다. 아무래도 올해는 차량을 새로 구입했기에 '새 술은 새 부대에 담는다' 는 기분으로 살펴보았습니다.





여러곳을 살펴 보았는데 결국은 LIG보험에서 이름이 바뀐 KB손해보험의 KB매직카다이렉트 상품으로 보험을 가입했습니다. 블로그에서도 LIG보험에서 KB손해보험으로 바뀐 부분에 대해서 포스팅을 한적이 있었는데 그때 마침 자동차 보험 갱신 기간이어서 살펴보다 상품이 마음에 들어서 가입을 했습니다.



아무래도 LIG 브랜드 보다는 KB은행에 대한 인지도가 좋아서 KB손해보험의 자동차보험 상품을 쉽게 가입할 수 있었습니다. 보험이라는 것은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선택하는 경우가 큰데 KB손해보험은 그런면에서 제게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런 신뢰와 믿음도 바탕이 되었지만 아무리 이런 부분이 훌륭 하더라도 자동차 보험 가입 가격이 높다면 선택할 수 없을텐데 다른 보험사와 비교했을대 가격도 좋았습니다.



(LIG손해보험의 새이름 KB손해보험)


맥스크루즈 7인승 모델로 했을때 40만원 정도의가격이 나왔는데 그동안 이용하던 보험사 보다 훨씬 가격이 저렴한 것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특히 여러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었는데


1. 다이렉트 할인

2. 블랙박스 할인 4.7%

3. 마일리지 특약 할인 10~15%

4. 무사고 할인


여러 할인 혜택을 적용 받아서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에 고민끝에 선택을 했습니다. 다른 경쟁 보험사랑 가격이 비슷한 부분이 있었지만 KB손해보험 브랜드 파워 때문에 선택한 부분이 컸습니다.


또한 상담사분들도 친절해서 더 마음을 굳힌 부분도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확인하고 전화번호를 남겼더니 전화와 문자로 자세하게 설명을 남겨주는 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특히나 애플 맥(Mac)PC를 사용하다 보니 공인인증서 사용이 불가능한데 KB매직카다이렉트는 전화로도 가입이 가능해서 더 좋았습니다. 특히 다이렉트와 동일한 할인을 받으면서 상담원을 통한 보험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저 같은 맥(Mac) 환경에 있는 분들이나 컴퓨터로 가입하는 것이 불편하고 나이드신 분들에게 수월한 부분이 있습니다.


KB손해보험 모바일 홈페이지가 오픈을 해서 PC에서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에서도 모바일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쉽게 계약 사항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자동차 보험을 계약한 후에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계약조회를 해보았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하기 위해서는 스마트폰에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계약조회이벤트에도 응모를 했습니다. 화면에 보시는 것 처럼 계약한 사항을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습니다.


현재 제가 계약한 정보는 자동차보험 1건으로 나오네요.



상품에 가입하고 나서 계약 사항등이 궁금할때 컴퓨터나 전화를 통하지 않고도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계약내용을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 1만km 후할인을 받았는데 1년이 지나서 만킬로미터가 안되면 10%를 환급 받을 수 있습니다. 전 1년 평균 운행수가 6천~8천km 정도 되기 때문에 4만원 가량을 환급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대물 배상은 5억원 정도로 했는데 이 정도면 슈퍼카와 사고가 나지 않은 이상 거의 커버가 될 것 같습니다. 요즘 워낙 고가의 수입차들이 많아져서 5억원 정도는 해야 좀 안심이 되는 것 같습니다.


매직카 서비스 이용 받은 것도 확인이 되고 자동차 보험과 관련된 사항은 언제든지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바로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앱 다운 받지 않아도 홈페이지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하니 좋습니다.


그동안 다른 자동차보험을 들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KB자동차보험 매직카 다이렉트에 가입했는데 서비스 이런 부분은 앞으로 지켜봐야 겠습니다. 가격은 일단 만족 스러운데 1년동안 사용 하면서 서비스가 어떤지를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자동차보험 갱신 기간이라면 여러 보험사 사이트를 방문해서 꼼꼼히 비교해 보시고 가격도 저렴하면서 신뢰할 수 있는 보험사를 선택해서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신형 투싼 미국에서 성공할 수 있을까?

자동차 파노라마 썬루프 정말 안전한가?

풀체인지 앞둔 아반떼, 미국/국내 시장에서 여전히 승승장구

한국 대표 럭셔리카 에쿠스, K9, 북미 시장의 초라한 성적표

북미 미니밴 1위 토요타 시에나의 역습, 카니발이 위험해?

신형 에쿠스 이름 변경으로 승부를 거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