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 이야기, 카이

강력 냉방에 제습 기능까지, LG 휘센 듀얼 에어컨 (에어컨 추천)


휴가들은 다들 잘 다녀오셨나요? 저도 지난주 가족들과 여름 휴가를 다녀왔는데 뭔가 휴가라기 보다는 오히려 더 고생을 하고 온 듯한 기분입니다. 꽉꽉 밀리는 도로에 푹푹 찌는 무더위와 기분 나쁜 습도, 아이들과 놀아주느라 휴가 끝나고 나서 휴유증이 밀려 오는데 저를 위한 휴가를 다시 한번 떠나고 싶은 그런 마음이었습니다.





돈들이고 고생하면서 떠나는 휴가 보다는 차라리 집에서 강력한 성능의 에어컨 틀어놓고, 맛있는 과일과 음식 먹으며 재미있는 영화 보는 휴가가 더 그리워지더군요.



찜통같은 무더운 여름, 집에서 행복한 휴가를 보내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에어컨이라 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 재미난 영화에 맛있는 음식을 먹어도, 푹푹 찌는 더위와 높은 습도로 눅눅하고 끈적한 분위기에서는 제대로 힐링을 할 수 없습니다.


강력한 냉방과 뽀송 뽀송한 제습은 상쾌하고 아늑한 기분을 느끼게 하기 위한 제일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래서 여름철 더위나 장마로 인한 높은 습도를 해결하기 위해서 나름 습기를 잡는 노하우가 하나씩은 있을 겁니다.



(여름철 더위와 함께 찾아오는 불청객 습도, 장마기간에 특히 더 심합니다.)


전 물먹는 하마를 대량으로 배치 하거나 또는 숫을 이용해서 습기를 잡으려 하지만, 집안 전체나 거실의 끈적하고 눅눅한 습기를 완전히 잡는데는 무리가 있는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작은 공간의 방에서는 어느정도 효과를 발휘할 수 있겠지만 호텔에서 느낄 수 있는 그런 뽀송 뽀송한 기분을 느끼려면 강력한 제습기와 에어컨의 힘을 이용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럼 제습기 따로 구매하고 에어컨 따로 구매해야 할까요? 다행스럽게 요즘 나오는 일부 에어컨들은 기능이 좋아져서 기본 에어컨 성능에, 제습 성능 그리고 공기청정기 역할까지 하는 팔팡미인의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손연재 에어컨으로 유명한 LG 휘센 듀얼 에어컨이 바로 그것인데, 에어컨 + 제습 + 공기청정기의 열할까지 한번에 다하는 3in1 제품입니다. 


전기요금 부담없는 에어컨


에어컨을 생각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뭔가요? 얼음처럼 시원한 바람? 뽀송 뽀송? 아늑함? 여름? 뭐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제게 있어 에어컨 하면 가장 떠오르는 단어는 '무서운 전기요금' 입니다.


에어컨은 전기요금이 많이 나오는 전자제품이란 이미지가 오랜 시절 머리속에 각인되면서, 여전히 에어컨을 작동할때 전기세에 대한 두려움을 안고 있습니다. 특히나 생활비 걱정을 많이 하시는 주부님들은 이런 마음들이 더 강하실 겁니다.


물론 에어컨이 전기세 소모가 많은 것은 사실이지만 기술이 발달 하면서 전력 사용량을 최소로 하는 제품들이 속속 등장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에어컨을 구매할때는 전력효율성이 높은 제품을 선택하시는 것이 무척 중요합니다.



LG 휘센 듀얼 에어컨은 에너지소비효율등급 1등급 보다 150% 이상 효율이 뛰어난 에너지 프론티어 등급으로, 주부님들 전기세 걱정에서 조금 자유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런 초절전 기술이 어디서 나왔나 했더니 2.5 배속 고효율 인버터 + 듀얼패스 열교환기 장착으로 가능해졌습니다.



LG 휘센 듀얼 에어컨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듀얼 절전 냉방으로 또 한번 전기세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집안에 혼자만 있을때는 전기세 부담으로 더위를 참으며 에어컨을 사용하지 않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그러지 않으셔도 됩니다.


듀얼 절전 냉방으로 온가족이 있을때는 듀얼파워 냉방, 혼자 있을때는 한개의 에어컨으로 나만을 위한 절전 냉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게 되면 일반 운전 대비 50.3% 에너지 절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앞서 제습에 대한 이야기를 했는데, 여름철 높은 습도로 눅눅한 침구위에서 자면서 기분나쁜 경험들은 누구나 다 해보셨을 겁니다. 이 글을 작성하는 지금도 눅눅한 기분이 집안을 휘몰이 치고 있는데, LG 휘센 듀얼 에어컨의 강력 제습 효과를 습도를 한방에 날려 버릴 수 있습니다.



(호텔 침대에서 느낄 수 있는 뽀송 뽀송함이 그립나요?)


상황에 따라서 빠르고 강력한 강력제습 기능과 알뜰하면서 쾌적한 절전제습 기능을 통해서, 늘 뽀송 뽀송하고 기분좋은 집안 분위기를 만드실 수 있습니다.


에어컨은 잘 사용 하면서 제습 기능은 전기세 부담으로 망설이셨나요? 앞서 이야기한대로 LG 휘센 듀얼 에어컨은 1등급보다 150% 전력 효율이 높은 에너지 프론티어 등급을 받은 제품으로 전기세 걱정은 조금 덜 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공기청정기능


에어컨 + 제습에 공기청정기 기능까지 있기 때문에, 봄 마다 찾아오는 불청객 황사나 일년내내 괴롭히는 미세먼지을 막을 수 있습니다. 이젠 공기청정기도 집안 필수가전 제품 중에 하나가 되었는데 LG 휘센 듀얼 에어컨이 있다면 추가로 구매를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공기청정 기능 같은 경우 작동시 소비전력이 선풍기 한대 수준(약 50W) 으로 전기세 부담없이 사용이 가능 합니다.


LG 휘센 듀얼 에어컨을 직접 체험해 보지 않고 소개해 드리고 있는데, 소개하다 보니 스타일이 저와 딱 맞는 제품이 아닌가 싶네요. 제가 에어컨을 선택할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에너지소비 효율인데 이 제품은 다른 어떤 부분보다 전력 효율성이 뛰어나기 때문입니다.


워낙 누진세에 대한 걱정이 있다 보니 에어컨은 집안의 전기먹는 하마로 그동안 오명을 뒤집어 쓰고 있었는데, 이젠 그런 누명을 벗겨줄 때가 된 것 같습니다.



강력한 냉방에 뛰어난 전력 효율성 그리고 강력한 제습효과에 공기 청정기능까지, 홈페이지에서 살펴본 LG 휘센 듀얼 에어컨은 팔방미인의 조건을 그대로 갖추고 있습니다. 한가지 기능이 아닌 다방면으로 기능이 많은 에어컨 제품을 찾는다면 추천해 드리고 싶은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무더운 여름철 꼭 집을 떠나야 휴가라고 생각지 않습니다. 집에서 온 가족이 모여 맛있는 음식 먹으며, 에어컨으로 괘적해진 거실에앉아서 재미난 영화 보는 것도 멋진 휴가의 한 방법이라고 생각 됩니다.


아직 휴가를 떠나지 않으셨다면 LG 휘센 듀얼 에어컨과 함께하는 상쾌한 휴가 어떠신지요?^^





관련글:


국민 넥밴드 헤드셋 LG 톤플러스 시리즈 천만돌파?

LG Super UHD 55인치 TV(55UF9500), 기능과 사운드 리뷰(하만카돈)

영화팬을 위한 LGU+ 홈보이 070 CGV영화요금제 소개

LG G4 사용자가 G5에 바라는 4가지

LG 노트북 PC 그램 14, 최고의 더빙매치 아이디어 결과는?



신고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