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 이야기, 카이

LG V20 가격공개, 4가지 사은품 살펴보기


갤럭시노트7이 어제 부터 교환을 본격적으로 시작했습니다. 배터리 발화로 타격을 받은 노트7은 아직 본격적인 판매는 이루어지지 않고 당분간은 교환만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아이폰7은 국내 출시 시점이 명확하지 않은 상태라 현재 큰 관심을 받는 제품은 LG V20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동안 가격에 대한 이런 저런 이야기들이 많았는데 오늘 V20 공식 출시 가격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전작인 V10 보다 10만원이 높은 89만9800원으로 확정이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오디오 기능 향상과 B&O 플레이 번들 이어폰등 V10에 비해서 업그레이드 된것이 많아서 90만원대에 나올 수도 있다는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사실 90만원대에 나오면 가격 경쟁력에서 위험할 수 있었는데 그래도 80만원 후반대로 나와서 다행입니다.


200원만 더 하면 90만원이 되기는 하지만 그래도 느껴지는 뉘앙스는 다르기 때문이죠. 개인적으로는 84만원 정도에 나왔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도 있습니다.



V20 국내출시 일정은 9월 29일 이동통신 3사를 통해서 공급이 됩니다.


89만원이라는 가격에 대해서 일단 부담스럽게 생각할 수 있지만 제공되는 사은품을 보면 또 그렇지도 않은 것 같네요.



V20 구매시 받는 혜택


1. 톤플러스(HBS-900)    10만9000원
2. 블루투스스피커(PH1)    5만9000원

3. 배터리팩    3만 9000원

(추가 배터리 + 충전 크래들) 
4. 음원 이용권(2개월)    약 2만원 (무료) 

(멜론(SKT), 엠넷닷컴(U+), 지니(KT))


총 20만 7천원 상당의 사은품을 5천원에 제공


제공되는 총 4가지의 사은품


V20을 구매하게 되면 현재 얻을 수 있는 혜택은 총 4가지 입니다. 국민 블루투스 헤드셋으로 불리면 큰 사랑을 받는 톤플러스와 휴대하기에 딱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PH1), 배터리팩, 2개월 음원 이용권이 있습니다.



가격으로만 보면 총 20만 7천원에 해당되는 제품들로 V20의 가격에 대한 부담을 어느정도 식혀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공되는 제품 또한 구색 맞추기 식의 제품이 아닌 인기 모델들이라서 더 마음에 드네요. 저도 요즘 블루투스 헤드셋으로만 음악을 듣는데 현재 톤플러스 HBS-1100 을 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 HBS-900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HBS-900은 그 보다 낮는 버전이긴 하지만 프리미엄급의 헤드셋으로 사용하시는데 전혀 부족함이 없는 제품입니다. 저도 예전에 잠시 사용해본 제품이라 친근감이 가네요.


그리고 블루투스 스피커(PH1)도 이번 여름 필리핀에 갈때 들고갔던 모델인데 이번에 사은품으로 나왔습니다. 작은 크기에 LED램프가 내장 되어서 음악을 들을때 다양한 컬러와 함께 들을 수 있어서 매력적인 제품이기도 합니다.



▲ LG PH1


크기가 작아서 가방에 넣어서 언제 어디서나 휴대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V20은 갤럭시노트7, 아이폰7 과 달리 배터리를 탈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배터리를 한개만 제공하기 때문에 아쉬웠는데 이렇게 추가로 배터리와 충전 크래들을 제공해서 그런 아쉬움은 달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32비트 음원재생이 가능한 폰 답계 음원 이용권 2개월치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신한카드 FAN 으로 결제시 5천원에 구매가능


그런데 여기에서 하나 알아두어야 할 점은 2개월 음원 혜택은 모두에게 무료로 제공을 하는데 다른 3개의 사은품들은 무료로 제공을 하지 않습니다. 정가 20만7천원의 사은품을 5천원에 구매하는 방식으로 제공을 하고 있고, 현금이 아닌 신한카드 (FAN) 모바일 카드로 결제시에만 5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고 하네요.


마치 삼성전자가 삼성페이로 결제시 사은품을 저렴하게 판매 했던 것과 비슷한 방식이라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아쉬운 것은 신한카드가 없는 유저들은 사은품이 그림의 떡으로 전락할 수 있다는 점 입니다. 저는 다행히 신한카드가 있긴 하지만 FAN 모바일카드는 없기에 이번에 새롭게 만들어야 할 것 같습니다.



놓쳐버리기에는 상당히 매력적인 사은품이라 5천원에 구매를 하지 않는 것이 손해일 것 같네요.  아직 블루투스 헤드셋이나 스피커가 없는 분들에게는 이번 사운드 패키지는 상당히 매력적일 것 같네요. 저도 받아서 헤드셋은 아내에게 주고 블루투스 스피커는 아들 녀석에게 선물로 줘야 겠습니다.

이상으로 LG V20의 가격과 함께 제공되는 4가지 사은품에 대해서 살펴 보았습니다. 국내 출시 일정은 29일이고 V20 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하단의 관련글 포스팅에서 참고를 하시기 바랍니다.


이번주 안에 LG V20 개봉기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리뷰를 진행할 예정이니 관심있는 분들은 한번 더 방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함께 읽으면 좋은 포스팅 ]


직접 본 LG V20, 매력적인 4가지 변화

갤럭시노트7, 교환이 아닌 환불 택한 2가지 이유

LG 블루투스 헤드셋 톤플러스 HBS-1100 하만카돈 후기

기아차에 밀려 2등? 현대차 위기 3가지로 살펴보기

갈길 바쁜 말리부, 4가지 악재에 발목 잡히나?

중형차 전쟁에 등 터지는 K7, 그랜저? 준대형의 굴욕

신고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