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 이야기, 카이

코리아 세일 페스타, 르노삼성 3총사 10월 판매조건 할인혜택


최근 물건을 사려고 인터넷 서핑을 하고 있다가 문득 '코리아 세일 페스타'가 떠올랐습니다. 인터넷 배너 광고를 통해서 본 것 같은데 생각해보니 작년 이맘때도 코리아 세일 페스타가 열려던 기억이 납니다.


한국의 미국판 '블랙 프라이데이' 로 알려진 코리아 세일 페스타가 올해로 2회째를 맞고 있습니다. 기간은 9월 28일부터 10월 31일까지 총 34일간 진행이 되니 지금 여기저기서 한국의 다양한 상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쇼핑 하기에 지금이 최적의 시간이 아닐 수 없습니다. 만약 물건을 사기로 생각을 하고 있다면 지금을 노리는 것이 좋습니다.


그동안 미국의 블랙 프라이데이 같은 거창한 대규모 할인행사가 국내에 없어서 아쉬웠는데 코리아 세일 페스타가 그래도 어느정도는 그 아쉬움을 충족시켜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 국내에 오는 외국 관광객들에겐 무척 좋은 행사가 될 것 같습니다.



코리아 세일 페스타는 올해 2회째를 맞이하는데 앞으로도 꾸준히 열려서 정말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할인행사가 되었으면 합니다. 관광객 뿐만 아니라 국내 소비자들도 이날을 기다릴 정도로 말이죠.


코리아 세일 페스타라고 해서 옷이나 가전제품만 참여한다면 오산 입니다.


제가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대해서 알게 된 것도 작년에 국내 자동차 업체들이 행사에 대거 참여하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국내 완성차 업체들이 이 행사에 참가해서 다양한 할인혜택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르노삼성자동차 같은 경우 작년 행사에 참석해서 행사 7일만에 SM6 1,000대를 완판시켜, 제 21회 한국유통대상시상식에서 자동차 부문 산업통장자원부장관 표창을 ‘유일하게’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저도 작년에 SM6의 완판 소식을 뉴스로 접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런 르노삼성자동차가 올해도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동참해서 SM6, QM6, QM3의 3개 차종에 대해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난해에 이어서 2년 연속 참여인데 정부의 내수 활성화 및 소비 진작 정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현명한 소비자들은 이런 시기에 쇼핑을 하게 되면 좀 더 경제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지금 르노삼성 차량을 구매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에 구매를 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최대 30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코리아 세일 페스타 르노삼성 혜택


SM6/QM6 구매 시

최대 300만원 할인 혜택 제공


QM3 구매 시

최대 200만원 할인 혜택 제공


이번 르노삼성 프로모션이 마음에 드는 이유중에 하나는 잘나가는 주력차종을 대상으로 할인혜택을 하고 있다는 점 입니다. 그저 구색맞추기 식의 억지스러운 참여가 아니라 제대로 잠여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SM6, QM6 구매시에는 최대 300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정말 대박 행사가 아닐 수 없습니다.



SM6


국내에 출시되자 마자 중형차 시장에 회오리바람을 불러 일으켰던 SM6도 이번 할인 행사에 동참을 하고 있습니다. 저도 직접 시승을 해보았던 차량인데 개인적으로 국내에 판매되는 중형차 중에서 디자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차량 입니다.


시간이 지난 지금도 도로를 달리는 모습을 볼 때마다 정말 디자인 하나는 잘 만들었다는 생각을 하곤 합니다. 생긴모양이 멋지니 타고있는 탑승자의 모습에서도 뭐가 아우라가 느껴지더군요.


정말 디자인을 생각한다면 SM6가 답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이번 피에스타 기간에 최대 300만원 할인을 제공하고 있는데 다양한 구매혜택과 특별 추가 혜택 역시 받을 수 있습니다.


SM6 LE, RE 트림 선택 시, LED 퓨어 비전 헤드램프 및 3D타입 LED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 전방 안개등이 모두 포함된 라이팅 패키지 무상 제공 or 60만원 추가 현금 지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 LED 퓨어비전 헤드램프


▲ 3D 타입 LED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


▲ 전방 안개등

   
특별추가 혜택으로 라이팅 패키지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니 상당히 매력적 입니다.



QM6


SM6에 이어서 국내에 상륙한 중형SUV QM6 역시 국내에 돌풍을 일으키면서 소비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지금도 도로에서 자주 볼 수 있는데 SM6에 못지 않은 잘난 얼굴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유러피안 스타일을 그대로 물려받은 QM6는 지금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SUV는 투박하다는 편견을 깨버린 세련된 차량인데 이 녀석 역시 이번 행사에 참석을 해서 자리를 빛내주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합류한 가솔린 모델인 2.0GDe 모델의 인기가 예사롭지가 않습니다. 9월 1일 출시가 된 GDe 모델은 한달동안 1426대가 팔리는 등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디젤차 일색인 SUV 시장에서 가솔린 돌풍을 만들어내고 있는데 이번 행사 기간에도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을 것 같습니다.


특별히 가솔린 모델 출시 기념으로 2018년식 모델 구입시 40만원 상당의 용품 및 옵션, 30만원 현금 지원, 5년 보증 연장 중 한가지를 무상제공하고 있습니다.



QM3


국내 소형SUV 시장의 붐을 이끌었던 장본인인 QM3도 이번 코리아 세일 피에스타 기간에 만나 볼 수 있습니다.


QM3는 유럽에서 르노 캡쳐로 판매가 되고 있는 모델인데 최근 부분변경으로 디자인과 성능에 변화를 주었습니다.


잘 생긴 형들인 SM6, QM6 때문에 힘들었을텐데 이번에 얼굴에 변화를 주면서 미남 3형제 대열에 당당히 합류를 했습니다.



얼마전에 시승기를 올리기도 했는데 깜찍한 크기의 뉴QM3를 시승하면서 왜 국내에 소형SUV 차량의 인기가 날로 뜨거워지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뉴QM3에 궁금 하시다면 시승기를 참고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뉴QM3


뉴QM3의 혜택중에 특별 추가 혜택을 살펴보니 구입시 스마트 리페어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마트 리페어 – 차량 외부의 경미한 손상(덴트/스크래치)에 대한 수리보상을 제공하는 보험상품)


그리고 여성 고객이 구입시 30만원 현금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남자입장에서는 그저 부러울 따름 입니다.


그리고 위에 소개해 드린 미남 3총사 외에도 소리없이 꾸준한 판매량을 만들고 있는 'SM5 클래식' 같은 경우 10월에 구입시 4년 보증연장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2018년형 SM5 할부 구입 시 2.9%(36개월), 3.9%(48개월), 4.9%(60개월)의 낮은 금리로 구입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SM5 클래식



이번 10월 르노삼성 자동차를 구매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코리아 세일 페스타 덕분에 푸짐한 혜택으로 좀 더 흐믓하게 차량을 구매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가 차량을 구매할때는 왜 이런 푸짐한 할인행사가 열리지 않았는지 모르겠습니다. 앞으로 코리아 세일 페스타가 국내에 정착하고 큰 인기를 끌어서 소비자들이 10월만 손 꼽아 기다리는 그런 날을 만들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가뜩이나 어려운 경제에 이런 행사를 통해서라도 저렴하게 자동차를 구매할 수 있으니 말입니다. 다음에도 자동차 구매에 도움이 되는 소식 있으면 빠르게 전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by 카이




신고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