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 이야기, 카이

LG페이 x 신한카드 소개, 스타벅스, GS25, CGV 대박할인


한국은행에서 요즘 동전 없는 사회를 만드는데 열심인데 저는 이미 동전뿐만 아니라 지폐없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지갑도 안 가지고 다니고 달랑 스마트폰 하나만 들고 다니고 있습니다.


요즘 각종 페이 서비스들이 출현 하면서 아마도 저 같이 지갑 안들고 다니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제가 최근에 지갑 분실 사건을 겪고 난 이후 더더욱 스마트폰에 설치된 페이서비스를 더욱 의지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은 잃어버려도 다시 신용카드를 제발급 받는 번거로움을 겪을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요즘 LG페이를 열심히 사용중인데 그동안 이런 신기술을 접하지 못하고 있는 아내에게까지 LG페이를 전파해서 핀테크에 앞장서는 부부로서 열심히 살아가고 있답니다 :)



제가 핀테크와 신용카드에 관심이 좀 있는편인데 그러다 보니 새로나온 신용카드 상품을 유심히 잘 살피는 편입니다.


그래서 오늘 대박 신용카드 하나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LG페이 x 신한카드' 콜라보레이션으로 나온 카드인데 혜택이 정말 대박이라고 할 정도로 좋네요.


특히 스타벅스, GS25, CGV 영화관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관심을 가지셔야 할 것 같습니다.



LG페이x신한카드 혜택이 궁금 하시다면 LG페이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지고 있는 LG전자 스마트폰(G6, V30)에서 LG페이를 실행하면 상단에 LG페이 신한카드 출시 배너가 있는데 그걸 터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카드 신청하기 메뉴가 보입니다.



신청하기 메뉴를 클릭 하시면 혜택의 내용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4가지 대박 혜택


1. LG 페이 결제시 10% 결제일 할인

2. GS25 편의점 50% 결제일 할인

3. 스타벅스 30% 결제일 할인(사이렌오더결제시)

4. CGV 영화 예매시 5천원 결제 할인


4가지 혜택을 보면 장난이 아니라는 것이 느껴지실 겁니다. 최근 여러 신용카드의 혜택을 살펴보았지만 이 정도로 대담한 혜택을 제공해 주는 곳은 본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


제가 가장 끌리는 것은 LG페이 결제시 10% 할인과, GS25 50% 할인입니다.



전월 실적이 40만원 되어야 혜택을 받을 수 있긴 하지만 그래도 이 정도라면 메인카드로 사용해도 될 것 같습니다.


각 가맹점에서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 합은 월 최대 4만2천원 입니다. (전월 100만원 이상 이용시)



여성분들이 즐겨 이용하는 스타벅스에서 30% 할인이 제공되는데 그냥 가시면 안되고 스타벅스앱에 있는 사이렌오더를 통해서 주문을 하셔야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이렌 오더'가 궁금하신 분들도 있을텐데 매장에 가기전에 미리 앱으로 주문을 하는 시스템 입니다.


이렇게 하면 매장에 가서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커피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침, 점심 시간에 가면 줄서는 시간이 만만치 않은데 그럴때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면 딱! 입니다.


LG페이 신한카드로 미리 주문을 하시면 30% 할인에 바로 커피를 받을 수 있으니 1석2조네요.




사이렌 오더로 주문을 하고 결제시에 신한카드를 선택해서 신한 FAN페이 앱카드로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LG페이 신한카드 출시 기념으로 캐시백 이벤트가 진행중에 있습니다.


온라인을 통해서 발급받은 고객은 10월 16일 부터 ~ 11월 30일까지 1만원 이상 결제하면 결제 계좌로 1만원을 돌려줍니다. 물론 이런 캐시백 혜택을 받으려면 LG페이로 결제해야 한다는 것을 잊으시면 안됩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이벤트가 진행중인데 10월 16일 부터 ~ 11월 30일까지 카드를 발급받고 LG페이에 신규 등록 후 5만원 이상 결제 한 회원 대상으로 5천원 캐시백과 추첨을 통한 경품이 제공된다고 하니 이번 기회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4가지 대박 혜택과 두개의 캐시백 이벤트와 경품까지 푸짐하게 제공을 하니 혜택 많은 신용카드를 찾고 있다면 자세히 살펴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by 카이




신고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