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 이야기, 카이

고객이 느낀 KT 멤버십 평가 그리고 KT토커


늘 연말이 되면 통신사 포인트가 많이 남아 있는 것을 확인하고 허둥지둥 소모하기 위한 노력들을 했던 기억이 납니다. 나름 쓴다고 하는데 제대로 못 쓰는 경우가 많더군요.


하지만 올해 남겨진 포인트를 보니 올 한해는 상당히 알차게 포인트를 사용했다는 뿌듯함이 밀려 옵니다.



올해는 제가 생각해도 통신사 포인트를 제대로 활용한 것 같은데, 제가 잘 활용한 부분도 있지만 쓸만한 혜택들이 많아서 잘 이용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저는 현재 KT를 이용중인데 KT에서 올해 다양한 서비스들을 선보여서 포인트를 좀 더 쉽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돈으로 환산하면 꽤 되는 금액이라 경제적으로도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올해 KT에서 여러가지 서비스들이 나왔지만 저에겐 가장 유용했던 것이라면 다양한 할인혜택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요긴하게 사용했던 것은 더블할인 멤버십 이었습니다.


말 그대로 한달에 한번 할인을 두배로 주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상당히 매력적인 프로그램이었습니다.



올 한해 사용할 수 있었던 더불할인 멤버십 혜택(위 표 참조)이었는데 제가 주로 이용했던 것은 올레TV 모바일 VOD 40% 할인, 지마켓 5천원 중복 할인쿠폰, 던킨도너츠 50% 할인, 뚜레주르 30% 할인 이었습니다.


제가 영화보는 것을 좋아해서 VOD 40% 할인은 아주 유용하게 사용했습니다.


요즘 극장은 1년에 한번갈까 말까 하고 대부분은 TV 또는 태블릿으로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10월부터 11월까지 사용이 가능했던 G마켓 5천원 중복할인 쿠폰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았습니다. 기존 쿠폰외에 중복으로 할인이 가능해서 물건 살때 이용해서 좀 더 저렴하게 살 수 있었습니다.


지금은 끝났는데 내년에도 G마켓 할인 혜택은 계속 이어졌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 'KT 멤버십 컬쳐' 덕분에 여러 전시회를 비교적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저는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전에 아이들을 데리고 다녀왔는데 무려 50% 할인혜택 덕분에 온가족이 다녀와도 부담이 크지 않았습니다.


▲ 이상한 나라 엘리스전


정말 전시회 다녀온 것은 언제인지 기억이 안 날 정도인데 아이들도 엄마 아빠와 함께 간 전시회를 상당히 좋아해서 흐믓했던 기억이 납니다.



엘리스전 이후에는 레고로 만든 '디 아트 오브 더 브릭' 전시회가 열렸습니다. 물론 여기서도 KT 50% 할인 혜택은 쭉 이어지고 있습니다.


문화생활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적극 활용해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또 쏠쏠하게 이용했던 것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Short 사이즈 무료 혜택이었습니다. 저는 커피를 즐겨 마시지 않기에 와이프에게 가끔 사주면서 점수를 딸 수 있었습니다.


스타벅스 좋아하시는 분들은 12개월동안 12번 무료로 이용할 수 있기에 상당히 좋은 혜택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제가 즐겨이용하는 이마트에서도 쿠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서 또한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 했습니다.


이마트 할인 혜택이 있는거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데 이마트 갈때는 KT 쿠폰을 미리 받아서 꼭 할인 받으시기 바랍니다.


KT 사이트에서 멤버십 혜택을 자세히 살펴 보시면 정말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만 잘 이용하면 연말에 크게 남은 포인트를 보면서 마음이 상하는 일은 없을 것 같네요.


이런 알찬 정보를 제대로 활용할 수 있었던 것은 1년동안 KT토커로 활동한 덕분에 이런 다양한 정보를 알 수 있었고 그래서 좀 더 알찬 포인트 생활을 할 수 있었습니다.


토커 활동을 하면서 이런 알찬 정보를 소비자들에게 알려줄 수 있었던 것도 상당히 보람찬 일이었습니다.



▲ 기가지니 LTE


이런 다양한 할인혜택을 알려줄 수 있는것 외에 KT에서 운영하는 서비스를 미리 체험할 수 있는 점 역시 좋았습니다.


특히 요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인공지능스피커에 대해서 개인적인 관심이 큰데 KT에서 나온 '기가지니 LTE' 도 남들보다 빠르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세계적인 오디오 브랜드인 하만카돈과 협력해서 만든 기가지니 LTE는 상당히 이채로운 모습으로 리뷰하는 내내 신통방통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 아이폰8


▲ 아이폰X


▲ LG V30


이외에도 국내에 출시된 플래그십 스마트폰 LG G6, V30 삼성 갤럭시S8, 갤럭시노트8 애플 아이폰8, 아이폰X를 누구보다 빠르게 만나서 리뷰를 할 수 있었습니다.


모바일과 관련해서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정말 최고의 경험을 할 수 있는곳이 KT 토커 입니다.



그리고 아이들에게도 즐거운 경험을 안겨 주었는데 KT가 한국축구 국가대표 공식후원사다 보니 국가대표 경기에 아들이 에스코드로 참가해서 평생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어줄 수 있었습니다.


▲ 국가대표 손홍민 선수


특히 영국 프리미어 리그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손홍민 선수를 만날 수 있었던 것은 정말 특별한 경험이었습니다.


이 경험은 저와 아들 모두에게 특별했는데 덕분에 아들과의 사이가 좀 더 가까워질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이제 KT토커로서 1년을 마무리하고 내년을 기약하는 시점 입니다. 그동안 여러 기업블로그에서 다양한 활동을 해왔지만 KT토커는 베스트3안에 들정도로 정말 좋은 기억들을 남겨준 곳입니다.



지금 블로거로 열심히 활동하고 있다고 생각하신다면 내년에 새롭게 시작하는 KT토커 4기에 도전을 해보시기를 강력히 추천을 드립니다.


정말 잊지 못할 판타스틱한 추억을 만드실 수 있을 겁니다 :)


by 카이



열번째 아이폰 후기, 아이폰X 첫인상은?

이불밖은 위험해! 콘텐츠박스로 즐기는 겨울일상

집 가출한 인공지능 스피커? 기가지니 LTE 장점 4가지

아이와 놀자! KT 5G 드론레이싱 월드마스터즈 현장 후기

이상한 나라 앨리스 전시회 후기, KT 50% 할인 혜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