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 이야기, 카이

어린이 영어공부 강자 리틀팍스! 이젠 올레TV에서 보자


겨울을 맞아서 어린이집, 유치원, 학교가 모두 겨울방학에 들어갔습니다. 특히 어린이들을 둔 학부모는 걱정이 큰게 사실입니다. 아이들이 하루종일 집에 있으면서 TV만 보고 스마트폰 게임만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저도 아이들이 TV를 틀면 짱구는 못 말려, 안녕 자두야 이런 프로그램만 찾아서 고민을 할때가 많이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맞는 교육용 VOD 프로그램이 있으면 좋은데 말이죠.


그런가운데 KT 에서 강남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난 유명 영어 동화 사이트인 리틀팍스와 제휴해서 올레TV에서 TV용 ‘리틀팍스’ 영어 VOD 월정액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리틀팍스는 2017년 GS홈쇼핑 방송시 23억 매출 달성하는 등 영어 교육에 관심있는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 난 영어 동화 사이트 입니다.


특히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 자동차, 히어로, 명작 동화 등을 다양한 주제로 표현, 1~9단계 (영유아~중고등학생)로 구성된 약 3,700여편의 방대한 영어 동화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키즈 영어 시장에서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구축하고 있는데 이젠 올레TV와 제휴해서 TV에서도 쉽게 만나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아이들을 위한 유익한 영어 VOD 서비스를 찾고 있었는데 그에 딱! 맞는 프로그램인 것 같습니다.


유명 키즈 영어 서비스가 올레TV에 새롭게 추가 되면서 이젠 학부모님들도 아이들에게 쉽게 영어 교육을 시킬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 반가운 소식은 올레TV에서 리틀팍스 서비스가 추가된 기념으로  Full/Lite 월정액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는 1월 13일까지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월 정액 첫 달 이용료 50% 할인 혜택과 12만원 상당 리틀팍스 영어 동물 전집 40권 등을 선물로 증정하는 대박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월 2만5천원에 이용이 가능한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서 12,500원에 이용이 가능하고 12만원 상당의 영어 동물 전집 40권을 준다는 것이 정말 매력인 것 같습니다.


리틀팍스는 두 가지로 선택할 수 있는데 하나는 '리틀팍스 영어', '리틀팍스 영어 - Lite'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직 아이들이 영유아라면 부담없이 시작할 수 있는 '리플팍스 영어 - Lite' 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유치원에 다니고 영어에 관심있는 어린이라면 콘텐츠도 풍부하고 기능도 더 많은 '리플팍스 영어'를 선택하는 것이 좋겠네요.


게다가 TV에서만 볼 수 있는 Lite 보다는 Full 버전은 PC, 아이패드, 스마트폰과 같은 스마트기기에서도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아무래도 요즘엔 TV 보다는 아이패드 같은 스마트기기에서 보는 경우가 더 많기에 '리틀팍스 영어' 를 추천해 드립니다.



게다가 앞서 이야기한 것 처럼 리틀팍스 영어 월정액 서비스는 첫달 50% 할인+ 리틀팍스 웹사이트 이용권 (월정액 유지 기간 동안 사용 가능)+ 경품 (영어 동물 전집 40권, 칭찬스티커 Set 1종, 월정액 가이드북)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리틀팍스 영어 Lite 역시 리틀팍스 웹사이트 2주 이용권 + 경품 (영어 동물 동화책 1권, 칭찬스티커 Set 1종, 월정액 가이드북) 이벤트가 진행중에 있습니다.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올레TV에서 이용 방법은 올레 tv → 키즈→ 알뜰편리 월정액을 선택 하시면 리틀팍스를 만나 볼 수 있습니다.


화면에서 보시는 것 처럼 다양한 영어 동화가 많아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더군요. 아이들 뿐만 아니라 영어공부를 다시 시작하는 어른들에게도 상당히 유용한 서비스가 될 것 같습니다.



TV뿐만 아니라 올레TV 모바일에서도 리플팍스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TV에서 보는 것 보다 책상에 앉아서 보는 것이 아이들이 더 집중을 잘 하는 것 같더군요.




이렇게 아이패드에서 리틀팍스 서비스에 들어가서 자기가 보고 싶은 것을 찾아서 보고 있습니다.



유치원도 방학을 맞아서 TV만 보고 있어서 걱정이었는데 리플팍스를 알게 되어서 이렇게 혼자 방에 앉아서 영어공부를 하고 있어서 다행입니다.


아이들도 좋아 하게끔 프로그램 구성이 되어 있어서 그런지 집중을 잘 하더군요.



자녀들 영어 공부를 위한 유익한 영상 서비스를 찾고 계시다면 리틀팍스를 한번 체험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TV 뿐만 아니라 스마트기기에서 다 이용할 수 있고 콘텐츠가 방대하기 때문에 유아부터 청년들까지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젠 KT 올레 TV에서도 손 쉽게 볼 수 있어서 더 좋아졌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지금 가입 하셔서 첫달 50% 할인 혜택도 받고 영어 동물 전집 40권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


by 카이



LG 그램 2018, 달라진 6가지 모습

LG V30과 떠난 연말 필리핀 여행(카가얀데오로, 카미귄)

고객이 느낀 KT 멤버십 평가 그리고 KT토커

노트8 유저가 끌린 아이폰X 3가지 기능

열번째 아이폰 후기, 아이폰X 첫인상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