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 이야기, 카이

발렌타인 커플폰 V30 라즈베리 로즈, 디자인 살펴보기


이제 발렌타인데이가 얼마남지 않은 것 같습니다. 요즘 길거리를 돌아다니다 보면 편의점 앞에 초콜렛 등 여러가지 상품이 진열되어 있는 것을 보면서 알 수 있는데 그런 풍경을 보면서 저도 어떤 선물을 사야할까 고민이 생기네요.


아마도 이런 고민을 하는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그런분들에게 지난 시간 여성들이 좋아하는 장미꽃 컬러로 돌아온 V30 라즈베리 로즈 발렌타인 패키지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장미꽃과 함께 예쁘게 포장되어 있는 발렌타인 패키지를 살펴보았는데 리뷰 하는 저도 아내에게 바로 선물로 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매력적이었습니다.


하지만 지난 시간에 소개해 드렸던 V30 라즈베리 로즈 발렌타인 패키지는 실제로 판매가 되는 것은 아니고 리뷰를 위해서 특별히 제작된 패키지라서 LG전자 대리점이나 통신사 대리점에서 발렌타인 패키지 달라고 이야기 하시면 안됩니다.



시중에서 구매할 수 없는 리뷰를 위한 패키지 제품이라는 것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이 패키지가 정말 마음에 들었다면 실제로 만들어도 될 것 같습니다.


조화가 아닌 장미 생화에 V30 로즈베리 로즈 모델을 넣어서 이성에게 선물 한다면 애정 점수 200%는 그냥 받을 수 있지 않을까요?



지난 시간에 패키지 개봉기로 간단하게 살펴 보았는데 이번에는 디자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V30 라즈베리 로즈의 특징이라고 한다면 독특하고 신비로운 컬러라 할 수 있겠습니다.


렌터큘러 필름이 제품 후면에 적용되어서 빛의 반사각에 따라 채도 및 색상이 각기 다르게 보이게 한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빛의 각도에 따라서 다양한 컬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기품 있는 붉은색부터 발랄한 핑크 빛까지 다양한 색의 스펙트럼을 경험할 수 있는데 핑크 계열 컬러의 메니아라면 꼭 소장해야할 아이템이라 할 수 있습니다.




측면의 모습을 보면 6인치대 스마트폰 중에서 가장 얇은 두께를 자랑하는 모델답계 상당히 슬림 합니다.


저도 V30를 현재 사용하고 있지만 슬림함과 가벼움은 정말 마음에 드는 요소라 할 수 있습니다.



후면의 디자인도 상당히 깔끔한데 B&O Play 로고와 지문인식 버튼 그리고 상당의 듀얼카메라 위치 배열이 정갈 합니다.


듀얼카메라가 있는 이유는 일반각, 광각(120도) 두 가지 화각을 모두 지원하기 때문입니다.


지난 1월에 CES 2018 취재차 미국 라스베이거스를 다녀왔는데 그때 V30의 동영상 기능에 깜짝 놀란 기억이 납니다.  


광각의 넓은 화면과 동영상 퀄리티가 좋아서 CES의 생생한 모습을 담을 수 있어서 좋았는데 V30은 동영상 촬영에 있어서 상당히 장점이 많은 제품입니다.



V30 이 있다면 대부분의 동영상 촬영을 충분히 커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V30이 이 정도의 성능을 보여주었기에 정말 V40 동영상에 거는 기대가 정말 큽니다. 


V30의 동영상에는 여러가지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어 있는데 영화적 느낌이 나는 시네이펙트가 탑재 되어서 상당히 감성있는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었습니다.


이런 감각적 영상이 가능한 것은 LG만의 LG-Cine Log 기술 덕분입니다.



V30은 LG전자의 플래그십 스마트폰이기에 성능 또한 부족함이 없습니다.


AP는 스냅드래곤 835, 4기가 램, 6.0인치 18:9 QHD 디스플레이, 방진/방수, LG페이 지원 등 최고의 스펙으로 무장하고 있습니다.


커플들은 짝맞춤을 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여성이 V30 라즈베리 로즈를 하면 남성은 어떤 컬러를 선택해야 하는걸까요?


블랙 컬러도 어울릴 수 있지만 그 보다는 모로칸 블루가 딱일 것 같습니다.



현재 제가 사용하고 있는 컬러가 모로칸 블루 입니다. 블루와 핑크, 딱 맞는 조합일 수 있겠네요.


사진속에 V30 블루, 로즈 두 제품을 나란히 비교해 보니 상당히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그동안 모로칸 블루에 어울리는 컬러가 없어서 아쉬웠는데 라즈베리 로즈 컬러의 등장으로 완벽한 커플폰이 탄생한 것 같습니다. 



발렌타인데이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시중에 참 다양한 선물들이 준비되어 있지만 의미있고 오래 사용하는 선물을 고른다면 스마트폰도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우리 삶에서 이젠 빠지면 안되는 중요한 아이템으로 자리를 잡았기 때문입니다.


스마트폰은 우리와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IT기기로 활용되고 있기에 선물을 한다면 스마트폰을 이용할때마다 상대방을 자동적으로 생각할 수 밖에 없습니다.



매혹적인 컬러에 반하고 또 V30은 하드웨어 스펙이 프리미엄이라 사용하면서 쾌적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버벅 거리고 촌스러운 컬러의 제품을 준다면 사용할때마다 욕을 먹을 수 있지만 V30은 최소한 몇년동안은 그럴일이 없을 것 같습니다.


듀얼 카메라와 32비트 HI-FI Quad Dac 탑재로 고음질 재생이 가능한 V30은 멀티미디어에 최적화된 스마트폰 입니다.



이번 발렌타인 데이에 V30 커플폰으로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고 감미로운 고음질 음악을 함께 들으면서 고해상도 사진으로 순간을 기록한다면 평생 기억에 남을 멋진 시간이 되지 않을까요? 


사랑하는 사람과 즐겁고 행복한 발렌타인데이 보내시기 바랍니다 :)


by 카이



발렌타인 데이 선물로 딱! LG V30 라즈베리 로즈 발렌타인 패키지 개봉기

CES 2018 후기, LG부스에서 가장 뜨거웠던 이곳!

LG V30과 떠난 연말 필리핀 여행(카가얀데오로, 카미귄)

LG V30 후기, 사운드 성능은 어떨까?

LG V30 케이스 미리 준비! 슈피겐 네오하이브리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