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 이야기, 카이

윤아 CF 귀요미송 따라 DB다이렉트 장원급제 이벤트 도전하고 순금받자


지난 시간에 D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새얼굴이 된 윤아 팬사인회 소식을 전달해 드렸는데 오늘은 또 다른 이벤트 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CF 속 윤아의 귀요미송을 좋아했던 분들이라면 주목하시기 바랍니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에서는 2017~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부분 연속 1위 기념으로 제 1회 DB다이렉트 장원급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평소 필력이나 글 쓰는 센스가 넘친다고 생각하셨던 분들은 꼭 참여해서 푸짐한 상품을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장원급제라는 거창한 타이틀이 붙어 있어서 뭔가 어려울 것 같지만 알고 보면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윤아가 TV CF 속에서 깜찍하게 부르는 귀요미 송을 간단하게 개사하는 것 입니다.


예를 들어 귀요미송 가사의 "할인 더하기 할인은 좋아요" 에서 할인 부분을 빼고 다른 것을 넣어주면 됩니다.



예시를 보면 "일 더하기 일은 폭풍야근" 이런 식으로 작성을 하시면 됩니다.


전혀 어렵지 않고 기발한 센스만이 필요할 뿐 입니다.



제가 참여를 독려 하는 이유는 경품이 상당히 푸짐하기 때문입니다.


요즘 경제도 어려운데 장원급제 하셔서 순금 차패로 가정경재에 보탬이 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1등 1명에게는 무려 5돈의 순금 차패를 2명에게는 4돈, 3명에게는 3돈 그리고 나머지 100명에게는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을 드린다고 합니다.


기간은 2018년 6월 26일까지고 심사는 유머 50%, 공감 50%로 한다고 하니 평소에 글솜씨 좋았다고 생각들을 하셨다면 이번 제1회 DB다이렉트 장권급제에 지원을 꼭 해보시기 바랍니다.



장원급제 이벤트 참여시 유의사항도 꼭 꼼꼼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글 솜씨는 없지만 최소한 1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받기 위해서라도 한번 도전을 해봐야 겠습니다.


혹시라도 운 좋게 5명 안에 들어서 순금을 받는 엄청난 행운도 받을 수 있을지도 모르니 말입니다. 혼자 하기 보다는 가족들과 머리를 맞대고 한번 제대로 된 멋진 구절 하나 만들어서 신청해야 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이런 멋진 기회 놓치지 마시고 꼭 도전해서 좋은 결과 받으시기 바랍니다.


제1회 DB다이렉트 장원급제 도전하기


by 카이



보험금 계약조회부터 청구까지 한큐로 끝! 굿리치앱 써보니

1.3조 vs 100만원 쿠폰, 폭스바겐의 두얼굴

외로운 렉스턴 스포츠, 미국산 원조 픽업트럭 공세 막아낼까?

볼보 DNA 1200만원 중국차, 현대차가 위기인 이유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