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 이야기, 카이

윤식당 부럽지 않은 인기! 무제한 KT ON(온)식당을 가다


요즘 TV를 틀면 온통 먹방에, 음식 만들기 등 먹는 이야기로 가득 합니다. 그러다보니 TV를 보면 덩달아서 식욕이 폭발하는 것을 느낄 수 있는데 그래서 밖을 나가면 막상 가성비 좋은 맛집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화제를 모았던 윤식당처럼 분위기도 멋지고 가성비도 좋은 식당이 있다면 당장 달려갈텐데 말입니다. 그런데 신촌에 그런 곳이 생겼습니다.


온식당


ON식당인데, KT에서 선보인 식당으로 윤식당 처럼 일정기간만 운영하고 사라지는 팝업식당 입니다. 이미 SNS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는 정보를 입수해서 어느정도 마음의 준비를 하고 현장을 방문했는데 그래도 깜짝 놀랐습니다.


길게 늘어선 줄에 오픈 3시간 전부터 줄을 서서 기다리는 손님들까지 정말 소위 말하는 초초 대박 식당이었습니다.


ON식당


아마 당분간 신촌에서 가장 뜨거운 핫 플레이스가 되지 않을까 생각 됩니다. 조금만 늦게 가게 되면 몇시간 기다림은 물론 자리 잡기도 어려우니 말입니다.


만약 ON식당 방문 계획을 생각하고 있다면 빨리 빨리 서두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ON식당은 매일 메인 메뉴가 바뀌는데 제가 갔던 화요일은 미국 스테이크여서 그런지 더욱 많은 인파가 몰렸던 것 같습니다.



KT온식당


오랜 기다림에 지칠만 한데 그래도 날씨가 선선하고 좋아서 덜 힘들어 보이더군요. 그리고 기다리는 고객들의 위해서 다양한 게임이나 이벤트를 진행해서 즐겁게 기다릴 수 있었습니다.



ON식당에서는 무제한으로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식당의 운영기간은 8월 28일~9월 20일까지 이고 매주 월요일은 휴무 입니다.



1초에 1.98원!


가격은 1초에 1.98원으로 KT 로밍ON 가격과 똑 같습니다.


그동안 해외에서 음성통화는 부담 스러워서 아예 할 생각을 안 하고 카카오 보이스톡만 했다면 이젠 편하게 국내 통화료와 동일한 로밍ON으로 해외에서 통화 하시면 됩니다.


KT고객들이라면 이젠 해외서도 로밍ON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KT 로밍ON 지원국가 (8월10일 기준)


일본, 중국, 미국, 캐나다, 러시아
베트남, 홍콩, 태국, 대만, 싱가포르, 괌, 사이판, 인도네시아


앞으로 지원국가가 계속 늘어난다고 하는데 제가 자주 방문하는 필리핀도 꼭 리스트안에 들어갔으면 좋겠습니다.


60분동안 무제한으로 푸짐하게 먹어도 7130원뿐이 하지 않습니다.







1층에 음식이 있고 2층에서 식사를 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화요일은 미국식 메뉴라 익숙한 음식들이 나와서 반가웠습니다.


그리고 달콤한 아이스크림도 준비 되어 있더군요.



그리고 특이했던 것은 오뚜기 존이 마련되어 있어서 평소에 먹고 싶었지만 못 먹었던 오뚜기의 다양한 즉석 음식들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오뚜기 존은 현장에서 상당히 인기가 있었습니다.



불닭마요, 참치와사비 마요등 다양한 덮밥 등 오뚜기의 다양한 메뉴들의 준비되어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저도 여기서 먹어본 메뉴가 없었는데 이날 먹어보니 정말 맛있더군요.





냉장고에서 자유롭게 꺼내먹을 수 있고 옆에 있는 전자레인지에 직접 조리해서 드시면 됩니다.


컵피자 그동안 광고만 보고 맛을 못 봤는데 엄청 맛있더군요. 가격이 얼마인지 모르겠는데 가격만 저렴하다면 피자 한판 시켜먹기 애매할때 먹으면 딱 일 것 같습니다. 


여기서 오뚜기 즉석식품 종류대로 먹어보기만 해도 뽕은 다 뽑을 것 같습니다. 



로밍ON에 걸 맞게 세계과자디저트도 준비가 되어 있어서 자유롭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뽕 뽑는 곳' 코너에서는 정말 뽕을 뽑을 수 있었습니다. 이날 메인 메뉴가 스테이크였는데 그 비싼 스테이크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었기에 엄청난 인기를 끌었습니다.



왼쪽은 스테이크 먹으려는 줄이고 오른쪽은 파스타 줄 입니다.



KT ON식당 시그니처 메뉴인 그라나파다노 치즈 휠 파스타가 준비 되었습니다.




사실 무제한 스테이크라 해서 맛에 대한 기대는 크게 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먹어보니 엄청 맛있더군요.


미국산 프라임등급 토시살 스테이크라고 하는데 부드럽고 육질도 풍부해서 몇만원짜리 돈 내고 먹는 스테이크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었습니다. 여기서 스테이크 3접시 정도 먹으면 정말 말 그대로 뽕을 뽑을 수 있습니다.


만약 화요일날 가시게 되면 스테이크만 집중 공략하시기 바랍니다. 진짜 맛있습니다.



야외 테라스도 준비되어 있어서 분위기 있게 연인과 식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KT에서는 센스 있게 요즘 대세가 되고 있는 동영상 크레이에터를 위한 LIVE 방송 코너를 따로 마련해서 편하게 방송을 할 수 있게 했습니다.


이날 보니 실제로 방송을 진행하고 있는 분들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요즘 유투브에 ON식당 관련 동영상이 많이 올라오면서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식사를 다 하셨으면 마지막으로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담아서 나오시면 됩니다. 물론 계산을 하셔야 하는데 테이블에 있는 타이머 시계를 가지고 시간에 따라서 계산을 할 수 있습니다.


1시간 식사 하셨으면 7130원을 내시면 됩니다.



SNS에 ON식당 인증 화면을 보여주시면 VRight 사용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장에서 Y데이터박스 앱을 다운 받고 보여주시면 손흥민등 국가대표 축구선수의 얼굴과 싸인이 있는 미니 축구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통신사는 상관없으니 오시면 꼭 Y테이터박스 앱 다운 받고 축구공 받아가세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겁니다.  


ON식당 수익급 전액 기부!


계산을 하더라도 마음이 좋은게 ON식당 수익금 전액은 결식아동 단체에 기부를 하기 때문입니다.


가격도 저렴한데 그 돈으로 결식아동 기부까지 하니 ON식당이 이렇게 폭발적인 인기를 끄는게 아닐까 싶네요. 이런 공익적인 마케팅은 앞으로도 쭉~ 이어졌으면 좋겠습니다.



매일 매일 새로운 메뉴로 돌아오는 ON식당을 영업을 종료하는 9월20일까지 꼭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가성비 정말 좋은 대박 식당이니 후회는 절대 안 하실 것 같네요.


무제한 데이터ON 요금제와 초당 1.98원의 요금만 내면 통화를 할 수 있는 로밍ON 을 결합해서 홍보하고 있는 ON식당은 상당히 좋은 아이디어가 아닌가 생각되네요. 



9월 16일에는 마마무 화사의 팬미팅이 준비되어 있고 방 BJ 슈기와 엠브로가 참여하는 행사도 예정 되어 있습니다.


문 닫기 전에 꼭 방문 하셔서 뽕 뽑고 기부도 하고 일석이조를 한번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ON식당 자세히 살펴보기


by 카이



감성돋는 영화음악 여행, 올레TV 소울무비 콘서트 현장(에디킴출연)

가성비 갑 요금제, KT 데이터 ON 살펴보니

97대? 충격과 공포의 이쿼녹스 무슨일 있나

캐딜락 닮은꼴 텔루라이드 유출, 국내 출시 할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