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 이야기, 카이

감성충만 가을! 자동차보험료 확인하고 상품권 받자 (DB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뜨겁던 폭염이 언제 있었는지 모를 정도로 날이 갑자기 서늘해 졌습니다. 하늘은 높고 거리엔 낙엽들이 하나씩 보이는 것을 보면 이젠 완연한 가을이 찾아 온 것 같습니다.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계절인데 마음에 감성이 넘치다 보니 생각하는 사람도 많고 누군가 선물을 해주고 싶은 마음도 듭니다. 이런 마음이 있어서 그런지 가을과 관련된 이벤트에 자꾸 눈이 가네요. 



그래서 오늘 가을과 함께 찾아온 이벤트를 하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자동차를 소유하고 계신분들에겐 너무 쉬운 이벤트라 할 수 있는데 단지 내차 보험료 확인하는 것 만으로 신세계 상품권 3만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1년에 한번씩 갱신하는 자동차 보험료를 알아보기 위해서 다들 보험사 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통해서 보험료 견적을 받으실 겁니다. 저도 매년 보험료 산출하는 것이 일중에 하나가 되었는데 이왕 하는 거 이벤트가 걸렸을 때 이용하면 조금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동부화재에서 이름을 바꾼 DB손해보험 다이렉트에서 진행하는 신세계 상품권 3만원을 받을 수 있는 산출 이벤트 입니다. 



보험료를 산출하고 나서 가격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가입을 하지 않으시면 됩니다. 


추첨을 통해서 100분께 신세계 상품권 3만원을 드리기 때문에 당첨된다면 가을에 떠오르는 지인들에게 서프라이즈 선물 하나 준비하는 건 어떨까요? 



이벤트 응모 방법은 DB손해보험 홈페이지나, 스마트폰 DB손해보험 앱 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내차 보험료만 확인하는 것 만으로 이벤트에는 자동 응모가 됩니다. 


이벤트 기간은 10월 31일(수)까지고 당첨자 발표는 11월 둘째 주 입니다. 


이벤트 대상은 기간 내 이벤트페이지에서 보험료를 계산한 자차 보유자(보험 개발원 기준) 이고 경품은 추첨을 통해서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3만원을 100명에게 증정 합니다. 


DB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이 매력적인 부분은 다양한 할인특약을 통해서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가입을 할 수 있다는 점 인입니다. 저도 자동차 보험에 가입을 할 때 얼마나 많은 할인 특약이 있는지 살펴 보는데 그 이유는 그 만큼 보험료가 저렴 해지기 때문입니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은 위에 소개한 할인 특약의 모든 조건 충족시에 67.1% 까지 보험료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 주행거리가 많지 않아서 할인이 많이 되는편인데 여기에 티맵 안전운전 특약할인 10% 까지 있어서 보혐료가 생각보다 저렴하게 나오더군요. 


여러분들도 직접 확인해 보시고 타사 대비 얼마나 절약 되는지 직접 보험료를 산출해 보시기 바랍니다. 


내 차 보험료 확인하러 가기 



계절중에 겨울을 제외하고 봄과 여름 가을을 좋아 하는데 그 중에 가을을 가장 사랑 합니다. 


그러다보니 다른 계절보다 자동차를 타고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이 들때가 많습니다. 혼자가 되어도 좋고 또는 가족과 함께여도 좋은 것 같네요. 



바람은 시원하고, 공기는 청명하며 주위를 보면 아름답게 색을 갈아입은 숲을 볼 수 있으니 이 멋진 계절인 가을이 지나가기 전에 한번 멋진 가을여행 떠나 보시는 것은 어떠신지요? 

 

저도 조만간 혼자서 자동차를 타고 경주를 다녀올 계획인데 가족과 함께라면 더 좋았겠지만 그래도 생각해 보니 혼자서 장거리 자동차 여행을 해본 것이 언제인지 기억이 나지 않을 정도 입니다.


늘 가족과 함께하는 여행을 해왔는데 왠지 가을은 남자가 혼자 여행하는 것도 낭만적인 것 같습니다. 



정거리 운전이라 떠나기 전에 가까운 자동차 정비소에 들려서 차량의 상태를 미리 미리 확인 해야겠습니다. 


낭만적인 가을여행중에 차가 고장나서 도로에서 멈춰버리는 낭패를 경험하기 싫으니 말입니다. 



여행중에 감상할 멋진 음악을 선곡하고 바람같은 가벼운 마음만 안고 다녀 오겠습니다 :)



* 필수 안내사항 추가 *

 

보험계약 체결 전 반드시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보험계약자가 기존에 체결했던 보험계약을 해지하고 다른 보험계약을 체결하면 보험계약이 거절될 수 있으며 보험료가 인상되거나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이 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대상 금융상품의 해약환급금(또는 만기 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 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단, 보험계약자 및 보험료납부자가 법인인 경우에는 보호하지 않습니다.  
- 피보험자의 고의로 인한 사고의 경우는 보상하지 않으며 이 외 자세한 지급한도, 면책사항, 감액지급 사항 등 보험금 지급제한 조건은 반드시 약관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심의 번호 준법감시인확인필_제2018-3795(2018.10.23)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