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 이야기, 카이

블랙프라이데이 지마켓 7천원 중복할인 쿠폰! KT 더블할인 스마일클럽 콜라보


최근 중국 11월 11일 광군절을 맞아서 저렴하게 DJI 오즈모 모바일 2 상품을 알아보기 위해서 열심히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최저가 상품을 찾아 보았습니다. 아무래도 직구가 더 싸다고 생각을 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국내 쇼핑몰도 잘 찾아서 이것 저것 쿠폰 신공을 하다보면 직구 상품보다 더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조건 직구만 찾지 말고 국내 인터넷 쇼핑몰도 같이 찾아 보는 것이 좋습니다.  



G마켓 7천원 중복할인 쿠폰 받기 


직구보다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었던 1등 공신중에 하나는 지마켓(G마켓) 7천원 중복구매 쿠폰 덕분이었습니다. 중복쿠폰은 말 그대로 기본 쿠폰에 중복쿠폰을 적용할 수 있는 아주 중요한 아이템 입니다. 


보통 할인 쿠폰은 하나만 적용이 가능한데 중복쿠폰은 기존 할인쿠폰에 한번 더 쿠폰 적용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중복쿠폰을 얻는건 상당히 어려운 일 입니다. 



하지만 KT 고객이라면 지금 누구나 5천원 지마켓 중복쿠폰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 


그리고 더 나아가서 최대 7천원 쿠폰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KT VIP 고객들은 특별한 지마켓 7천원 중복쿠폰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단, 지마켓에서 운영하는 스마일클럽에 가입을 하셔야 한다는 조건에서 말이죠. 


스마일클럽은 미국의 아마존 익스프레스 처럼 연회비를 내면 1년동안 여러가지 다양한 혜택을 받는 프로그램 입니다.  



저도 데이터ON 프리미엄 요금제를 사용하면서 VIP 멤버라서 7천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조건은 충족이 됩니다. 그래서 고민 끝에 스마일클럽에 가입을 했고 결국 7천원 중복할인 쿠폰을 받고 저렴하게 물건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오스모 모바일2 9만원대에 구매!


오래전부터 구매하려고 마음 먹고 있었던 DJI 오스모 모바일2를 지마켓을 통해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만약 KT 멤버십 혜택을 몰랐다면 직구로 해외 쇼핑몰에서 구매해서 한참 걸려서 받을 수 있었을 겁니다. 


가격도 별로 싸지 않게 말이죠. 



7천원 중복할인 쿠폰 받으려고 하다보니 결국은 지마켓 스마일클럽에 가입을 하게 되었고 그 덕분에 결과적으로 16만원에 가까운 오스모 모바일2 9만원대에 구매 할 수 있었습니다. 


직구로 구매해도 14만원 가량이 되었는데 말이죠. (스마일 클럽에 신규로 가입한 KT 고객들만 만들 수 있는 금액 입니다.) 


KT 더불할인 멤버십의 특별한 11월의 혜택 덕분에 정말 득탬을 할 수 있었습니다. 


직구가 아닌 한국에서 구매 하다보니 좋은 점은 배송이 정말 빠르다는 것인데 주문하고 하루만에 오스모 모바일2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 중복할인 쿠폰 이벤트는 11월에만 진행하는 것이니 11월 지나기전에 꼭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1월에 블랙프라이데이도 있어서 지마켓에서 다양한 할인 행사를 하고 있는데 KT 7천원 중복쿠폰 찬스를 이용해서 저렴하게 디지털 제품들을 구매하시는 것은 어떨까요? 


스마일클럽에 가입하지 않아도 기본적으로 5천원 중북할인 쿠폰은 KT멤버십 고객 누구나 받을 수 있습니다. 


올 한해도 저물어가고 있는데 올해도 KT 멤버십 포인트를 상당히 알차게 이용한 것 같습니다. 그럴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알찬 멤버십 할인 혜택들이 매월 제공되었기 때문입니다. 



지마켓 외에도 다양한 가맹점에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데 특히 더블할인 혜택을 이용하면 상당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가 즐겨 이용하는 가맹점은 뚜레주르 그리고 베스킨 라빈스 입니다. 뚜레주르 같은 경우 천원당 300원 할인(포인트 차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할인쿠폰, 모바일 쿠폰, 제휴혜택 등 중복사용은 불가 합니다. 


베스킨 라빈스는 파인트 4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도미노피자는 VIP 고객 4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CGV 영화티켓 본인+동반 1인 포함 온라인 최대 8천원 할인(9천원 이상 티켓에 한함) GS슈퍼마켓/GS프레시 5만원이 이상 구매시 1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KT 더블할인 11월 혜택 살펴보기 



반갑게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가맹점이 있는데 화장품으로 유명한 미샤에서는 KT전고객들이 상시 1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더 반가운 것은 지금 멤버십 등급 관계없이 전고객 15할인이 진행중이고 제휴 기념 프로모션으로 전 구매고객에게 비폴렌 엠플러 2종 미니어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공연전시 문화혜택을 최대 50% 할인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지금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를 하나 소개해 드리면서 KT 더불할인 11월의 특별한 혜택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이벤트 바로 가기 


겨울에 필요한 뷰티 아이템을 무료로 득템할 수 있는 이벤트인데요. 이벤트 응모를 하시면 유기농 화장품 루트리 세트를 추첨을 통해서 50명에게 제공한다고 합니다. 



11월이 되면서 중국 광군절에 이어서 이젠 블랙프라이데이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정말 최고의 쇼핑 시즌이 다가오고 있는데 KT 에서 다양한 쇼핑 혜택들을 제공하고 있으니 이 기회를 꼭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by 카이



현대차 큰형들 줄줄이 컴백, 팰리세이드 G90 이름값 할까?

UHD 대용량파일 30초면 끝! KT 기가인터넷 1기가 넘어 이젠 10기가

아이폰 XS MAX 아닌 아이폰 XR 선택한 7가지 이유

LG V40 ThinQ(씽큐) 한달 롱텀 후기, 최애기능 4가지!





top